질문 감사합니다.
우선 소파베드 AS신청 접수해드리고 신청일이 잡히면 기사님께서 연락드리고 가도록 조치해놓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14.09.14경 소파베드 구입후
포토상품평에 글을 남겼었습니다.
제목은: 다우미 소파베드 너무 좋아요.
그리고 쓰다가 11월쯤 소파베드 접히는 부분이 부드럽게 잘 안접히고
어쩔때는 안넘어가려고 하고 그래서 A/S를 받으려고 하는데
A/S받을때 소파베드문제면 무상으로 되고 소파베드문제없으면 돈을 드려야 한다고 하더라고
그때는 오셨는데 소파베드에 큰 문제가 없으면 어쩌나 라는 생각에 취소했는데
그럴지라도 A/S꼭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.
상태는 그때랑 비슷하고요. 외관상으로는 아무문제없습니다.
분명 문제가 있는데
그리 큰 문제는 아닌 것 같은데
접고 넘기는 부분에 체인?? 이라고 해야 하나 그쪽 문제인 것 같은데
제가 잘모르는데 괜히 만져서 망가뜨릴까봐 그대로 두고 있습니다.
한번 오셔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이제 설도 다가와서 설지나고 받을지 설전에 받을지 미리날짜라 시간잡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.. ^ ^
연락부탁드립니다.